관리 메뉴

반달곰 지구여행

[부여 +04] ♥ 가족들과 함께한 부여 고란사 투어 본문

국내여행/충남

[부여 +04] ♥ 가족들과 함께한 부여 고란사 투어

반달곰 지구여행 2024. 1. 18. 16:00
반응형

 

 

부소산성, 백마강, 부여여행, 부여 가볼만한곳, 충남여행, 백마강유람선, 구드래나루터

 

 

 

낙화암에서 고란사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얼마 겆지 않았는데, 고란사에 금방 도착하네요. ㅎㅎ

고란사는 가파른 계단을 조금 내려가야 합니다.  

 

 

 

일단 고란사에 도착해서 그 유명한 젊어진다는 약수를 마셔봅니다. ㅎㅎ
3년 젊어진다고 하는데... ㅎㅎ

고란사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구드래나루터 선착장으로 가는 백마강유람선을 타러 이동합니다.

 

 

 

 

 

원래 계획은 차를 부소산성에 주차했기 때문에, 부소산성 한 바퀴를 돌려고 했는데, 엄마에게는 무리인 것 같아서...
백마강유람선을 타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백마강유람선 타기를 잘 한것 같습니다. ㅎㅎ

 

 

 

부소산성을 한 바퀴 돌아보는 것도 좋았겠지만, 부소산성도 즐기고, 백마강 유람선도 타고 이동하면서 휴식도 취하고 가족모두 만족하는 투어였습니다. ㅎㅎ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은 언제나 긍정. 여행은 언제나 사랑♡

 

아름다운 백제! 부여 여행 +05편 보러 가실래요?

 

 

[부여 +03] ♥ 가족들과 함께한 부여 부소산성 투어, 부여여행, 고란사, 낙화암, 백마강, 부여 가볼

부여여행, 고란사, 낙화암, 백마강, 부여 가볼만한곳, 백제문화, 백제역사, 부여관광지 부소산성은 부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부소산성은 오래전 "사비성"이라 불렀습니다. 둘레는 2,200m,

bandalgomtv.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