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반달곰 지구여행

[마카오편 +01] 아름다운 동서양의 조화 마카오를 가다, 리스보아 호텔, 세나도 광장, 성 도밍고 성당, 성 바울 성당, 몬테요새 본문

해외여행/마카오

반달곰 지구여행 2024. 3. 1. 14:00

반달곰 지구여행 - 세계여행, 마카오, 성 바울 성당

홍콩여행을 오게 되면 빠지지 않고 들리게 되는 마카오 ♥

데일리 투어로도 손색없는 마카오!!

홍콩과 마카오 비슷한 듯 다른 두 나라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최고!!

홍콩 셩완 이비즈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마카오 페리 터미널로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이비즈 호텔에서 마카로 페리 터미널은 가까운 거리라서 충분히 걸어 다닐만 합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세계여행, 홍콩 셩완
반달곰 지구여행 - 홍콩 셩완 마카오 페리 터미널
반달곰지구여행 - 세계여행, 홍콩 셩완, 공중보

반달곰 지구여행 - 셩완 마카오 페리 출국장

여권 챙기기★★★★★

마카오 갈 때 반드시 여권 챙겨가야 합니다.

마카오 가는 페리 터보젯 티켓을 하루전에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했고, 페리 터미널 티켓 오피스에 가서 티켓을 받고, 홍콩 출국심사를 거쳐서 페리에 탑승합니다.

마카오로 가는 페리는 배 밖으로 나갈 수 는 없어서, 조금 답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좌석을 꽉 채워 탑승했고, 터보젯이 출발!

공기가 답답해서 살짝 두통이 올 때쯤, 잠시 눈을 감고 있으니 마카오에 도착!

마카오 입국 신고서를 작성하고, 입국 심사를 간단히 마치고, 마카오 페리 터미널로 사람들을 따라 자연스럽게 이동하다보면 호텔무료셔틀 승강장이 보입니다.

그곳에서 리스보아 호텔행 무료셔틀을 타고, 일단 리스보아 호텔로 이동 했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셩완 마카오 페리 출국장, 마카오 리스보아 호텔

리스보아 호텔 앞에 내려서 황금빛 리스보아 호텔 마크를 몇장 찍고, 세나도 광장으로 이동.

세도나 광장은 많은 인파로 북적북적!! 끊임없이 관광객들이 세도나 광장으로 들어옵니다.

세도나 광장 주변의 골목골목을 구경하며, 아이쇼핑을 해봅니다.

마카오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로크 양식의 성당 "성 도밍고 성당"을 보러 갔습니다.

하늘은 파랗고, 성당의 예쁜 크림빛 컬러가 너무 예쁘고 조화로웠습니다.

성당 내부도 너무 예쁘고, 화려하고, 심플하고, 아름다운 그 자체!!

기도하는 사람, 사진 찍는 사람, 성당 이곳저곳을 구경하는 사람들과 함께, 서로 스치듯 지나치며 성 도밍고 성당 구경을 완료하고, 세나도 광장 어느 골목길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다음 투어의 장소 "성 바울 성당"으로 이동.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성 도밍고 성

성 바울 성당에 가까울수록 상점도 많고, 사람도 많고, 서로서로 조심하며 걸어 갔습니다.

특히 육포 상점이 많았는데, 시식으로 한개 줘서 조금 먹어봤는데... 반달곰지구여행 입맛에는 별로 ㅠ.ㅠ

골목길을 조금 걷다보니 작은 광장이 나오고, 푸른 하늘과 함께 너무 멋진 성 바울 성당이 보였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성 바울 성당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성 바울 성당,  몬테요새 이탈리아 선교사 마테오 리치 동상(우)

즐거운 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반달곰지구여행도 열심히 셔터를 눌러봅니다.

성 바울 성당 안쪽으로 들어가면 지하 박물관이 있는데, 성 바울 성당의 역사와 관련된 전시물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울때는 이곳에서 잠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머물다 가시는 것도 추천!!

성 바울 성당 입구에 에그타르트와 음료를 파는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타르트와 망고쥬스 한잔 마시면서 성 바울 성당에서 잠이 앉아서 휴식을 취해 봅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성 바울 성당 주변 골목 투어

성 바울 성당 투어를 마치고, 몬테요새로 도보로 이동합니다.

성 바울 성당에서 길이 이어져 있어서 바로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몬테요새 주변은 크고 멋스러운 나무와, 예쁘게 지져귀는 작은 새들, 예쁜 꽃들이 가득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원!

몬테요새를 오르면 마카오 시내전경을 한눈에 내다볼 수 있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몬테요새는 17세기 포르투칼이 마카오를 점령하고, 네덜란드를 포함한 기타 유럽 국가들의 침략에 대비해서 만들어둔 요새라고 합니다. 몬테요새에는 22개의 대포가 성벽을 따라 설치되어 있고, 이 대포는 실제로 1662년 네덜란드가 침입했을 당시 딱 한번 사용 되었다고 합니다.

한대의 대포가 리스보아 호텔을 조준하고 있는데, 이 때문에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을 한번 더 보게 됩니다. ㅎㅎ

반달곰 지구여행 - 마카오 몬테요새

몬테요새를 둘러보고, 골목 구석구석을 구경을 하고, 맥도날드에 가서 간단히 배를 채우고, 예쁜 카페에 앉아 커피 한잔 마시며 사진 정리도 하고, 즐거운 담소를 나누다보니 어느새 어둠이 내려 앉으려 하고, 우리는 다시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로 이동해서 마카오 야경투어를 시작합니다.

반달곰지구여행 마카오편 +02 보러 가실래요?.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은 언제나 긍정. 여행은 언제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