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반달곰 지구여행

[캄보디아 +31] 캄보디아 앙코르 톰 햇살 가득 아름다운 자연과 사원의 조화로운 풍경 본문

해외여행/캄보디아

[캄보디아 +31] 캄보디아 앙코르 톰 햇살 가득 아름다운 자연과 사원의 조화로운 풍경

반달곰 지구여행 2024. 6. 21. 08:00
반응형

 

 

햇살 가득 아름다운 자연

캄보디아 앙코르 톰

 

 

반달곰 지구여행 - 해외여행 캄보디아 앙코르톰

 

앙코르 톰 투어를 하면서 날씨가 더웠지만, 햇살 가득한 앙코르 톰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사원 내 복구 중인 곳도 많았지만, 복구 중인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멋지게 보였답니다.

앙코르 톰이 전쟁이나 자연재해 없이 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 보존되고 있었다면 더 얼마나 멋있었을까요?

 

 

반달곰 지구여행 - 해외여행 캄보디아 앙코르톰

 

어두운 밤에 앙코르 톰에 횃불이 들어오고, 성문과 성벽을 지키는 군사들, 횃불을 들고 바쁘게 오고 가는 사람들!!

아주 오래전 크메르 제국의 모습, 정말 고요하고, 평온했을 앙코르 톰의 낮과 아름답고 화려했을 앙코르 톰의 밤을 잠시 눈을 감고 상상해 봅니다. 반달곰 지구여행이 상상력이 풍부한 타입은 아니지만, 이곳 캄보디아에 온 뒤로 상상력이 점점 풍부해지는 것 같네요 :)

 

 

반달곰 지구여행 - 해외여행 캄보디아 앙코르톰

 

앙코르 톰 투어를 하다 보면 잠시 자유시간이 주어지고, 어디론가 흩어져 모두들 휴식을 취했는데요.

넓은 사원에서 사진을 찍으며 이리저리 다니다 보면 가끔 혼자만 사원에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 들 때가 있답니다.

너무 조용하고 평온해서 좋은데, 가끔은 무서울 때도 있었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 - 해외여행 캄보디아 앙코르톰

 

특히 탑과 탑 사이를 이동할 때 등 뒤에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 오면 시원해서 너무 좋은데, 섬찟섬찟 무서운 느낌이 들때도 있었답니다. 아마도 사람도 없고, 바람은 시원하고, 탑 안은 어두워서 그런 것 같긴 해요. :)

도시에만 살다 보니 별게 다 무섭게 느껴질 때가 있네요. ㅎㅎ

 

어찌됐던 앙코르 톰 멋있습니다. !!

 

 

반달곰 지구여행 - 해외여행 캄보디아 앙코르톰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은 언제나 긍정. 여행은 언제나 사랑♡
Travel is always right. Travel is always positive. Travel is always love ♡

반달곰 지구여행 캄보디아편 +32 보러 가실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