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여행의 시작! 베트남 나짱 여행 준비
에어서울 타고 가는 베트남 나트랑 여행의 시작
오랫동안 고민하고 고민하던 동남아 여행의 시작으로 베트남 나트랑을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오랜만에 타보는 비행기라서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는 것만으로도 벌써 나트랑에 도착한 것처럼 기분이 좋았답니다.
에어서울은 2023년에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처음 타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쾌적하고 편해서 이번에도 나트랑 티켓을 알아보면서 에어서울을 타고 가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이 당시 나트랑 가는 항공권을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기도 했지만, 에어서울이 가격적인 부분도 괜찮았고, 일본 여행 가면서 한번 이용해 보았던 항공사였고, 에어서울에 대한 좋았던 경험과 추억으로 나트랑 티켓도 에어서울에서 예약을 했답니다.
배낭 하다 달랑 메고 떠나는 여행이라서 수화물 추가는 하지 않았고, 부가 서비스로 7,000원 추가 후 좌석 선택!!
총금액 111,200원
인천공항 to 나트랑 에어서울 항공권을 예약했고, 여권 정보 입력 후, 예약이 잘 되었는지 다시 한번 체크!!
온라인 체크인은 국내선, 국제선 이용 시간이 약간 다르답니다.
국내선 : 출발 24시간 전 ~ 출발 30분 전
국제선 : 출발 24시간 전 ~ 출발 1시간 30분 전
이제 나트랑으로 떠나기 하루 전에 온라인 체크인을 하고, 스마트패스 앱 설치 후, 스마트패스 앱에 여권 정보를 등록하고, 출국 당일 스마트패스 이용 시간을 대략적으로 예약하면 끝!
구여권도 스마트 패스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이용해 보시길 바라요. 시간 절약 강추!!
스마트패스 앱 설치, 여권 등록 방법, 스마트패스 이용방법도 포스팅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은 언제나 긍정. 여행은 언제나 사랑♡
동남아 여행의 시작! 베트남 나트랑 나짱 +02편 보러 가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