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 나트랑 호텔 Panama Nha Trang Hotel
나트랑 가성비 최고의 5성급 호텔!
호텔스컴바인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나트랑 첫 여행! 내가 선택한 호텔!
파나마 나트랑 호텔 Panama Nha Trang Hotel
2024년 OPEN
★★★★★
아름다운 나트랑 오션뷰&시티뷰, 넓고 편안하고 깔끔한 객실, 벌레 없음
다양하고 맛있는 조식, 스카이 라운지, 루프탑 수영장, 헬스장
로비 라운지, 비즈니스센터, 시원하다 못해 추울 정도로 빵빵한 에어컨
친절하고 예의 바르며 다정한 직원들
3만 원대부터~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 도시 나트랑에 위치한 파나마 나트랑 호텔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나트랑은 맑은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파나마 나트랑 호텔은 2024에 새로 지어진 숙소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호텔이에요.
1. 파나마 나트랑 호텔
파나마 나트랑 호텔은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 냐짱 해변까지는 2분~3분 정도 거리에 있고, 큰 길가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낮밤 모두 안전한 거리로 이동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호텔 주변으로 마트와 편의점, 트래블로그 수수료 무료 현금 인출을 할 수 있는 BIDV 은행, 카페와 레스토랑, 잡화를 판매하는 상점과 한 골목 안쪽으로는 세탁 서비스를 해주는 세탁방들도 있답니다.
처음에 냐짱에 왔을 때는 한국에서 달러는 환전한 후, 김청 or 김빈에 가서 환전을 했는데요. 이제는 파나마 냐짱 호텔에서 제일 가까이 있는 BIDV ATM 출금기에서 현금 인출을 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김청 or 김빈과 큰 차이가 안 나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서 조금씩 자주 출금해서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레스토랑이나 카페에서는 토스 뱅크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답니다.
콩 카페, CCCP 커피는 현금만 받기 때문에 처음에 몇 번은 갔지만, 코코넛 커피도 몇 번 마셔보니 너무 달고 자극적이어서 자주 먹지는 않게 되었고, 현금만 사용해야 하는 게 조금 불편하기도 해서 안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토스 뱅크 카드만이라도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파나마 냐짱 호텔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5성급 호텔로,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요. 특히, 해변과 가까워서 바다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랍니다.
2. 호텔 위치
나트랑 해변과 가까운 위치로 이른 하루 종일 수영이나 일광욕을 즐기기에도 편리해요.
또한, 나트랑의 유명한 야시장과 다양한 레스토랑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여행 중에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딱이에요!
트립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아고다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호텔스컴바인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부킹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3. 주변 관광지
도보 거리로 롯데마트 골드코스트 1.6km, 담시장 2.3km, 롱선사 2.6km, 나트랑 대성당 1.8km, 혼총 곶 5.2km, 콩 카페 450m, CCCP 커피 650m, 하이랜드 커피 650m, 빈컴플라자 (Win Martn, Lotte Cinema) 650m에 위치해 있답니다.
5월의 나트랑은 날씨가 굉장히 뜨겁기 때문에 그랩 택시를 주로 타고 다녔지만, 9월의 나트랑은 한낮에는 약간 덥지만 오후 시간에는 한국의 가을 날씨 같아서 대부분의 관광지나 주요 포인트를 걸어 다닐 수 있답니다.
9월에는 나트랑 해변길을 따라 걸어 다니면서 나트랑 시내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매일 같은 풍경 같아도 매일 봐도 좋은 아름다운 바다가 있어서 그런지 걸을 때마다 행복해진답니다.
5월에는 해변길 중간중간 보수공사를 진행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9월에 방문한 냐짱은 해변길 보수 공사도 끝났고, 편하고 쾌적하게 해변길 산책이 가능하도록 보도가 잘 되어 있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밤바다 산책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많은 사람들이 냐짱을 왜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태국에 90일간 있으면서 후아힌, 파타야, 끄라비, 피피섬까지 다녀왔지만 그래도 가장 걷기 좋은 곳은 나트랑 인 것 같아요. 한국의 해안산책로도 정말 잘 정비되어 있지만, 냐짱의 산책로도 잘 정비되어 있고, 해변 중간중간 모래사장을 벗어나는 지점에 모래를 털어 낼 수 있는 공용 수도가 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4. 객실 및 시설
사타 호텔, 이비스 스타일 호텔 이용 후, 파나마 냐짱 호텔을 오게 되었는데요.
파나마 냐짱 호텔의 객실은 깔끔하게 정돈된 넓은 객실이 첫눈에 맘에 들었답니다.
시원하게 탁 트인 창밖으로 나트랑 시티뷰, 나트랑 오션뷰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였답니다.
특히 바다 전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윈룸 발코니 객실은 정말 멋졌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즐기는 기분은 정말 최고였어요.
또한, 호텔 내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서 여유롭게 운동을 하거나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수영장 수심은 1.5m로 조금 깊어요. 어린이들은 하모니 풀장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수영 전 이용할 수 있는 가벼운 샤워시설과 구조 튜브, 선베드, 수영 수건, 물품 보관함, 깨끗한 화장실이 갖추어져 있어서 뜨거운 한낮이나 저녁식사 후 수영을 즐기기에 정말 좋았어요. 하루에 한 번은 수영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아름다운 냐짱 풍경을 보면서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이 정말 좋답니다.
30층 루프탑 수영장에 있는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피자, 쌀국수, 드링크 등을 주문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가격대도 외부 레스토랑과 큰 차이가 없고, 망고 스무디, 코코넛 밀크는 외부 카페에서 주문해서 먹는 것보다 훨씬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저녁에 루프탑 수영장에 올라가면 망고 스무디, 코코넛 밀크를 주문해 먹고 있답니다.
스카이라운지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차와 음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파나마 냐짱 호텔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5. 식사 및 레스토랑
3층 코스타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특히 아침 뷔페는 신선한 재료로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양한 과일과 베트남 전통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제 입맛에는 쌀국수, 소고기 야채볶음, 김밥, 과일, 요구르트, 빵, 커피 등을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5월에는 김밥이 없었는데, 9월에 다시 찾은 파나마 나트랑 호텔 조식당에 김밥 메뉴가 생겼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요즘 매일 조금씩 김밥 먹는 양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파나마 나트랑 호텔 조식 때 나오는 커피가 처음에는 "잉? 이게 뭔 맛이지? 콩을 갈았나?" 하면서 재밌는 맛이라고 느꼈는데, 며칠 마시다 보니 완전 중독되어 이제는 조식당에 가면 커피만 3잔 마시고 온답니다.
와! 파나마 커피 진짜 미쳤다. 고소한 커피 맛에 진짜 반했네요.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조식 커피의 찐 맛을 알게 된 후로는 카페도 잘 안 가게 되었답니다. 과일 주스가 마시고 싶을 때는 파나마 나트랑 호텔 30F 루프탑에서 망고 스무디 주문해서 마시고, 커피는 조식 때 마시고!
연유커피는 파나마 나트랑 호텔 조식 때 매일 한 잔씩 마셨더니 다른 카페에 가서는 연유커피를 주문 안 하게 되네요.
6. 서비스 및 직원 친절도 ★★★★★
호텔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고 다정했어요. 체크인할 때부터 체크아웃할 때까지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도움을 주셨어요. 필요한 것이 있을 때마다 신속하게 대응해 주셔서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파나마 나트랑 호텔 로비에 근무하는 고객서비스팀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예의 바르고 다정해요.
특히 매니저 린은 5월에도 9월에도 로비에서 만날 때마다, 반달곰 지구여행이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불편한 점은 없는지, 밥은 먹었는지, 잘 잤는지, 매번 따뜻한 미소와 눈 빛으로 다정한 인사를 건네주었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을 잊지 않고 기억해주셔서 고맙습니다.
Thank You So Much! Dear Manager Linh ♥
조식당 직원들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인사와 다정한 눈 빛을 전해주고, 편안하고 즐거운 아침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답니다.
5월의 어느 날! 너무 더운 날씨에 더위를 먹어서 몸이 아픈 날들이 있었어요.
레스토랑 직원 Linh는 반달곰 지구여행이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을 느꼈는지....
"어디가 아프세요? 약은 드셨나요? 어디가 아픈지 말씀해 주세요. 증상에 따른 약을 준비해 드리고 싶어요."라고 얘기를 건네주어서 감동 그 자체!!
9월에 다시 만난 Linh은 여전히 다정하고, 예의 바르고,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고맙답니다.
Thank You So Much! Linh ♥
7. 가격 대비 가치
가격은 냐짱의 다른 호텔들과 비교했을 때 굉장히 합리적이었어요.
5성급의 시설을 3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엄청 놀라운 일이랍니다.
서비스를 고려했을 때, 정말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이라고 생각해요.
나트랑 여행 시 숙박이 고민되신다면 반달곰 지구여행은 "파나마 냐짱 호텔"을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트립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아고다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호텔스컴바인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부킹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8. 총평 및 추천
파나마 냐짱 호텔은 편안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해변과 가까운 위치, 깔끔한 객실, 맛있는 식사,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답니다.
5월에 왔을 때는 사타호텔, 이비스 스타일 호텔, 파나마 나트랑 호텔 3곳에서 지냈었고 9월 나트랑 여행에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파나마 나트랑 호텔"로 선택을 했답니다.
반달곰 지구여행은 파나마 나트랑 호텔의 시티뷰, 부분 오션뷰, 오션뷰를 이용해 본 경험으로 객실을 추천드리자면...
넓고 푸른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보고 싶다면 오션뷰!
파란 하늘과 아름다운 냐짱 도시 전경을 조망하고 싶다면 시티뷰!
바다와 시티뷰 반반뷰를 원한다면 부분 오션뷰!
9. 여행 팁 및 주의사항
1. 날씨가 더운 편이니 충분한 물을 챙기고 자외선 차단제 꼭 바르기!
2. 현지 음식은 처음에는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도전해 보세요. 위생이 좋지 않은 식당은 절대 금지 X
3. 마지막으로 교통수단 이용 시 안전벨트를 착용.
4. 9월의 냐짱은 5월보다는 덥지 않아요. 하지만 9월의 더위도 무시할 수는 없어요. 시원한 복장 착용 필수!
5. 9월의 냐짱은 오전에는 아름다운 햇살이 비치지만, 오후에는 비가 자주 내린답니다. 우산 or 우비 필수!
6. 그랩, 인 드라이브 이용하실 분들은 한국에서 미리 가입하고 오시면 편해요.
7. 환전은 달러 or 5만 원권 준비 후, 김청, 김빈 이용 or 트래블로그 카드로 롯데마트 1층 BIDV에서 현지 화폐 출금(반달곰 지구여행은 주로 트래블로그로 현지 화폐 출금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파나마 나트랑 호텔 아주 가까운 곳에 BIDV ATM 출금 가능
8. 카드 사용이 가능한 레스토랑에서는 토스 뱅크 카드 사용 굿!
9. 냐짱의 많은 상점들이 현금만 받는 곳이 많답니다. 적당한 현금을 지참하고 다니면 편합니다.
10. 보행자 신호가 없는 횡단보도가 많답니다. 항상 안전에 주의하시면서 길을 건너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잇님들의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잇님들도 멋진 나트랑 여행 되시길 바라고, 냐짱 여행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주시고, 함께 소통해요.
트립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아고다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호텔스컴바인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부킹닷컴 | 파나마 나트랑 호텔 예약 바로가기
#나트랑파나마나트랑호텔
#베트남파나마나트랑호텔
#냐짱파나마나트랑호텔
#나트랑여행
#베트남여행
#냐짱여행
#나트랑가성비호텔추천
#냐짱가성비호텔추천
#나트랑호텔추천
#냐짱호텔추천
#냐짱0.5박호텔
#나트랑0.5박호텔
#나트랑숙소추천
#냐짱숙소추천
#파나마나트랑호텔리뷰
#나짱여행팁팁
#나트랑가성비호텔
#냐짱가성비호텔
#베트남파나마나트랑호텔
#베트남나트랑여핵
#베트남냐짱여행
#베트남한달살이
#5월추천여행지
#9월추천여행지
#5월나트랑여행
#9월나트랑여행
#냐짱관광지추천
#나트랑날씨
#냐짱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