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반달곰 지구여행

[설악편 +09] 비 내리는 속초해변! 거친 파도, 아름다운 바다 풍경 ♥ 본문

국내여행/강원

반달곰 지구여행 2023. 12. 28. 19:16

반달곰 지구여행 - 강원, 속초, 속초해변, 속초해수욕장, 바다, 바다풍경, 비 내리는 바다

비 소식이 있어서 산행을 포기하고, 속초해변 힐링투어로 일정을 변경했습니다.

바다는 매일 봐도 좋으니까요. ㅎㅎ

며칠전부터 비 소식이 예보는 보았지만, 혹시나 날씨가 좋아질 수도 있으니 약간 기대를 했는데...

왠일로 기상일보가 정확하네요. ㅎㅎ

오늘은 일단 서울로 가는 날인데, 날씨가 괜찮으면 울산바위를 가려고 했는데요.

날씨가 좋지 않을때는 산에 가지 않는게 맞는지라... 일단 포기!!

숙소 퇴실을 하고, 속초해변에 나갔을때만 해도 바가 안왔는데, 조금 앉아서 풍경을 보고 있으니, 빗방울이 하나둘씩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우산을 미리 챙겨온지라, 우산을 들고, 속초해변을 몇 바퀴 돌고나서, 서울로 출발!!

비 내리는 속초해변도 정말! 진심! 멋있습니다.

하늘의 먹구름도, 거친 파도도, 덮칠듯이 밀려오는 파도에 숨이멈짓!!

날씨가 점점 안좋아져서 오후 2시쯤 출발해서 서울로 올라왔네요.

내린천휴게소에 도착할때쯤부터는 비가 내리지 않아서 휴게소에서 차도 한 잔 마시면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이동했답니다.

내린천휴게소 전망대에서도 붉게 물들얼 가는 단풍을 볼 수 있었는데,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고!!

편안한 휴게소 중에 한곳!! 그런데 내린천휴게소 맛집은 어디일까요?

주로 가는 휴게소가 정해져 있어서 내린천휴게소에서 아직 식사는 못해봤는데...

내린천휴게소 맛집 아시면 알려주세요. ^^;

반달곰 지구여행 - 강원 내린천 휴게소

속초에서 양양고속도로를 타고, 집까지 안전하게 잘 도착했고, 며칠 푹~ 쉬고!

다음 단풍놀이 코스를 계획하면서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여행은 언제나 긍정. 여행은 언제나 사랑♡

반달곰지구여행 설악편 +10 보러 가실래요?

[설악편 +10] 토왕성폭포에서 우주를 만나다. 설악산, 비룡폭포, 육담폭포, 가을단풍, 설악산 단풍

토왕성폭포에서 우주를 만나다. 설악산, 비룡폭포, 육담폭포, 가을단풍, 설악산 단풍, 설악산국립공원 등산, 가을산행 다시 찾은 설악산 국립공원!! 첫 번째 투어로 "토왕성폭포"를 선택했습니다